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hildbirth, childcare/임신 및 출산혜택

무료 산모박스 베베킹박스

by hyeranKIM 2022. 4. 1.
728x90

임신을 하면서 알게 된 산모박스! 무료로 주는 곳도 있고 돈을 일부 지불해야 하는 곳도 있다. 베베킹 같은 경우 출산을 앞둔 산모에게 필요한 여러 제품을 무료로 제공해 준다.(택배비는 착불) 이런 이벤트를 하는 곳이 몇 군데 있는데 마미박스, 미즈톡톡, 우리아이연구소, 유하박스, 맘스포유, 맘스홀릭박스 등이 있다. 물론 모두에게 주는 게 아니고 매달 무료 산모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거기에 당첨이 되면 제공한다. 많은 사람이 참여하기 때문에 당첨되기는 하늘에 별 따기인 듯! 그런데 운이 좋게 이번에 베베킹박스에 당첨이 됐다.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제공되는 제품은 매달 조금씩 바뀌는 것 같다. 나는 2월에 참여했고 배송은 3월 마지막 주에 발송되었다. 2월 베베킹박스는 1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누누베베 물티슈 72매 1개, 유하다 베베 모이스트 크림 300ml 1개, K.Belle 화이트닝 세럼 샘플, 유비맘 빨대컵 1개, 밀리맘 새싹 워시 200ml 1개, 기저귀 2가지 종류, 유트러스 속싸개 1개, 맘스네이처 아기 타월 160g 1개, Mustela 샘플, 아기용 손톱깎이 세트 1개, 베이비붐 긴팔 우주복 1개, 베이비붐 턱받이 1개 그리고 가제손수건이 베베킹 박스에 들어있었다. 내가 아직 준비하지 못한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부자가 된 기분이었다는! 베베킹 감사합니다.

 

 

베베킹

대한민국 임신축하박스, 베베킹 - 무료임신축하선물, 임신축하박스, 임신혜택, 임신박스, 임신무료선물, 산후조리원선물, 무료임신선물, 출산박스, 임산부박스, 임산부샘플, 임신선물박스, 맘박

www.bebeking.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