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Korea

한림읍 제주도 수제 기념품 가게 메리아일랜드

by hyeranKIM 2023. 3. 17.
728x90

 남편이 이번 여행에서 꼭 아기 귤 모자를 구매하고 싶다고 해서 제주도 기념품 가게를 찾다가 가게 된 메리아일랜드!(아기 귤모자는 안팔아서 결국 빈손으로 나옴) 가게 입구에서부터 이미 내 스타일이었던 가게로 안에 들어서자마자 빼곡하게 진열되어 있는 다양한 수제품을 보고 있자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나의 지갑은 잘 있는지 알 수 없을 지경이다. 공간이 그다지 넓지 않기 때문에 움직임이 큰 아기가 있어서 혹시나 소중한 제품을 혹여나 망가뜨릴까 싶어 도망치듯이 나왔다.(그만큼 제품의 품질이 무척 좋은 편) 아기만 아니었다면 정말 몇 시간이고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았다. 예전에 아기도 없고 결혼도 하기 전, 제주도 여행을 매년 2~3번씩 다닐 때 방문했더라면 들어갔다가 지갑 다 털려서 나왔을지도 모를 정도로 내 마음에 드는 소품이 너무 많았다. 정말 다음에 남편한테 아기 맡겨두고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제주도 관련 기념품을 사고 싶다면 이곳을 강추!

메리아일랜드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길 80(금능리 1430)

전화번호: 0507-1407-7483

영업시간: 매일 10:30~19:00

기타 사항: 주차 가능(매장 옆 공영 주차장 이용 가능), 화장실 없음, 인터넷 있음,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사심 없이 순수하게 제 돈 주고 방문한 후기입니다

※ 방문일을 기준으로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