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Spain/Restaurant & Cafe

Barcelona lunch in Tataki Ramen

by hyeranKIM 2022. 1. 12.
728x90

 시댁에 Collblanc 역 근처에 있는데 점심으로 원래 이 근처에 있는 유명한 피자집인 De Angelis를 가려고 했었다. 그런데 오픈 시간에 맞춰 갔음에도 이미 자리는 만석! 3시 이후에나 오라는 소리에 좌절하고 이 주변에 갈만한 식당을 찾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그냥 발길 닿는 곳으로 걷다가 찾은 Tataki Ramen. 인테리어도 그렇고 일식당인데 일하는 사람이 모두 중국인이라 맛에 대한 큰 기대가 없었다.

 

                   

 

Tataki Ramen

주소: Travessera de les Corts, 11, 08028 Barcelona, Spain

전화번호: +34 930311258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13:00~16:30, 19:30~00:00 / 월요일 휴무

기타 사항: 아기의자 있음, 야외석 있음, 화장실 내부에 있음,

메뉴: 메뉴는 명함에 있는 QR코드를 인식하면 온라인상에서 볼 수 있음

오늘의 메뉴
QR코드를 인식하면 메뉴판을 확인할 수 있음
 
 

Tataki Ramen · Travessera de les Corts, 11, 08028 Barcelona, 스페인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kr

 

 우리는 menu del dia(오늘의 메뉴) €9.8가 있길래 그걸로 2인분 주문했다. 메인 메뉴 1개, 사이드 메뉴 2개, 디저트 그리고 음료까지 나오는 혜자 메뉴! 물론 사이드 메뉴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메인 메뉴 1개, 사이드 메뉴 2개 그리고 디저트까지 먹고 나면 무척 배가 부를 정도로 전체적인 양은 꽤 많다. 중국인이 운영하는 일식당이 낯설지 않을 정도로 대부분 이 거리에 있는 식당의 주인이 중국인인 경우가 많다. 일본인이 운영하는 일식당이 중국인이 운영하는 일식당보다 맛있으리라는 보장은 없지만 그냥 그 나라 음식은 그 나라 사람이 요리하는 게 더 좋은 나는야 라떼 같은 사람. 손님은 대부분 스페인 사람이더라.

 나는 Primero로 Ensalada clasica(tomate, cogollos de tudela etc), Segundo로 Takoyaki(bola de pulpo), Tercero로 Yakisoba(fideo japonesa con gambas y verdura), 후식으로 과일 그리고 음료는 녹차를 주문했다. 짝꿍은 Primero로 Edamame, Segundo로 Pollo rebozado crujiente, Tercero로 Ramen de miso,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그리고 음료는 물을 주문했다.

 Ensalada clasica(tomate, cogollos de tudela etc)는 샐러드 야채, 방울토마토, 당근 그리고 미역에 참깨 드레싱이 뿌려진 샐러드였는데 꽤 괜찮았다. Edamame 삶은 깍지콩을 소금, 참깨 그리고 빨간색 향신료에 버무린 것 같았다. 안에 콩은 안 짜고 부드러웠다. Takoyaki(bola de pulpo)은 내가 알고 있는 타코야끼 그 맛 그대로! 직접 만든 것 같지는 않았고 냉동을 튀겨서 준 것 같았다. 그래도 어쨌든 맛은 있었다. Pollo rebozado crujiente은 돈가스 맛이랑 똑같았는데 안에 내용물이 닭고기라는 점만 다르다. 까스 종류는 생선까스, 돈까스 뭐든 다 맛있으니 맛 평가를 하기 어렵다. 메인메뉴를 먹어야 할 때쯤엔 이미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 Yakisoba(fideo japonesa con gambas y verdura)와 Ramen de miso 모두 평균 이상이었다. 누구나 아는 야끼소바와 미소라멘 맛! 미소라멘은 좀 가벼운 맛으로 내가 일본과 한국에서 먹어봤던 미소라멘보다는 덜 느끼하고 덜 짰다. 아마 스페인 식으로 바꾼 듯! 전반적으로 기대를 안 하고 먹어서였는지 맛있게 느껴졌고 자극적이라거나 짜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성비 갑 중에 갑!

 

Ensalada clasica(tomate, cogollos de tudela etc)
Edamame
Takoyaki(bola de pulpo)
Pollo rebozado crujiente
Yakisoba(fideo japonesa con gambas y verdura)
Ramen de miso
후식: 과일
후식: 아이스크림

 

※ 사심 없이 순수하게 제 돈 주고 먹은 후기입니다

※ 방문일을 기준으로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