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

전라북도 진안군 점심 마이산 자연밥상

by hyeranKIM 2022. 4. 19.
728x90

날씨가 너무 좋은 주말, 이대로 집에 있을 수는 없어 가족끼리 1박2일로 여행을 다녀왔다. 여행 첫날, 서울에서 출발해서 마이산에 도착하니 이미 점심시간이라 인근에 있는 음식점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다. 인근에 음식점이 많은데 나의 직감으로 선택한 마이산 자연밥상! 내부는 무척 넓고 앞에 주차장 공간도 여유롭게 있다.

 

 

마이산 자연밥상

주소: 전라북도 진안군 진안읍 마이산로 146(단양리 772)

전화번호: 063-433-3521

영업시간: 매일 8:00~21:00

기타 사항: 단체석 있음, 주차 가능, 예약 가능, 화장실 내부에 있음

메뉴:

 우리는 네 명이서 마이산 한정식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지금은 안된다고 해서 더덕구이정식(1인분 20000원) 2인분과 흑돼지 불고기정식(1인분 13000원) 2인분을 주문했다. 밑반찬 13가지, 유자소스 샐러드, 쌈 야채, 된장찌개, 계란찜 그리고 청국장이 기본으로 나오고 메인 요리인 더덕구이와 흑돼지 불고기가 나왔다. 더덕구이와 흑돼지 불고기가 각각 2인분 나왔는데 2인분 치고 양이 꽤 많았다. 역시 음식은 전라도!!! 반찬 하나하나 직접 만든 듯 정성이 느껴지고 담백하면서 간이 딱 적당한 게 너무 맛있었다. 나의 최애는 청국장과 된장찌개였는데 진짜 구수하면서 담백한 게 집에서 만든 된장과 청국장으로 만든 맛이었다. 밥은 조금은 과하게 고슬거려서 아쉽긴 했는데 이건 개인적인 취향이라 고슬밥을 좋아하는 사람은 괜찮을 듯. 다른 말이 필요 없는 속이 편해지는 밥상!!! 서울 근교에 이런 음식점이 있다면 정말 자주 갈 텐데... 의외로 서울 근교에 이런 음식점 찾기가 쉽지가 않다. 더덕구이랑 흑돼지 불고기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았다. 메인 요리보다 밑반찬이 더 만족스러웠던 마이산 자연밥상.

 

 

※ 사심 없이 순수하게 제 돈 주고 먹은 후기입니다

※ 방문일을 기준으로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