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

서귀포시 대정읍 카페 어린왕자 감귤밭

by hyeranKIM 2023. 3. 15.
728x90

 아기랑 가기에 좋은 곳을 찾다가 발견한 어린왕자 감귤밭, 이곳은 음료를 주문하면 동물 11종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을 무료로 할 수 있다.(그리고 마시멜로우도 무료로 구워 먹을 수 있음) 둘만 있을 때는 동물원은 좋아하지 않은 곳 중 하나였는데 아기가 있다보니 동물원을 안 갈수가 없다. 음료 값이 다른 카페에 비해 비싸지만(8500원~9500원) 동물 먹이 체험비까지 포함이라고 생각하면 절대 비싼 금액이 아니고 오히려 싸다는 생각이 들 정도이다.

 어쨌든 어린왕자 감귤밭은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평일 오후에 방문했음에도 주차장이 꽉 차 있더라. 그래도 워낙 안에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다는 생각은 전혀 안들었다. 구석구석 사진 찍기 좋게 잘 꾸며져 있는 공간이 많아서 꼭 동물 먹이 체험 목적이 아니라 사진 찍으러 가기에도 좋은 곳인것 같다.

동물이 11종이라고 했는데 11종을 다 세어보면서 다닌게 아니라서 11종이 실제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고 내 기억에 알파카, 오리, 포니, 염소, 산양, 타조가 있었던게 생각이 난다.

 우리집 아기야 7개월 밖에 되지 않아 동물이 뭔지도 모르는지라 큰 의미는 없겠지만 부모인 우리에게는 이번 방문이 큰 추억이 되었다.(아기에게 처음으로 동물을 가까이에서 보여주고 같이 사진찍고 하는 것에 있어서)

 나중에 아기가 좀 더 크면 이번에 방문해서 같이 찍었던 사진을 보여주며 다시 한 번 방문해 같이 또 다른 추억을 만들고 싶다. 그만큼 아기가 있는 가족에게는 최고의 장소인 것 같아 강추!

 

 

 

 

 

어린왕자 감귤밭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추사로 36번길 45-1(안성리 1701)

전화번호: 0507-1461-1605

영업시간: 매일 9:30~20:00

기타 사항: 단체석 있음, 주차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화장실 있음

메뉴:

 

 

 

 

 

 

 

 

 

 

 

 

 

 

 

 

 

 

 

 

 

 

 

 

 

 

 

※ 사심 없이 순수하게 제 돈 주고 먹은 후기입니다

※ 방문일을 기준으로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