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

전라남도 여수시 금봉리 카페 비스토니커피

by hyeranKIM 2020. 10. 26.
728x90

 향일암에 갔다 여수로 다시 돌아오는 길, 늘어지게 있을만한 전망 좋은 카페를 찾다 발견한 비스토니커피. 돌산도에서 '모이핀', '카페작금' 혹은 '카페드몽돌'이 카페 중에서는 유명한 편인것 같았다. 그중에서 무작위로 선택해서 간 곳이 '비스코니커피' 향일암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는데 대중교통으로는 찾아가기 힘든 곳에 위치해있다.

 한적한 곳에 위치해있는 카페라서 그런지 주차공간은 넉넉하다. 카페 앞으로 푸른 바다가 펼쳐져 있고 야외 좌석도 있다. 그런데 바람이 꽤나 세차게 불던 날이라 실내에 자리 잡고 앉았다. 주말이었음에도 손님은 그다지 많지 않았다.

 

 

비스토니커피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1411 (금봉리 1299-5)

전화번호: 070-8844-1411

영업시간: 월요일~목요일 10:00~20:00 / 금요일~일요일 9:30~20:30

기타 사항: 아기의자 없음, 주차 가능, 단체석 있음

메뉴:

 

 우리는 청포도 에이드와 오렌지주스를 주문했다. 사실 카페 실내 인테리어와 카페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너무 좋아 음료 맛에 대한 기대는 크게 없었다. 오렌지주스는 진짜 오렌지를 직접 착즙해서 제공하는 것 같았고 청포도 에이드는 솔직히 너무 맛이 없었다. 그래도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오로지 분위기 하나 때문이다. 그거 하나면 됐다. 그만큼 포토존도 많아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에게 강추! 어느 계절에 와도 좋은 카페로 여수에 다시 여행 올 일이 있다면 또 방문하고 싶다.

 

 

※ 사심 없이 순수하게 제 돈 주고 먹은 후기입니다

※ 방문일을 기준으로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을 적은 것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